(사진제공=미스틱89)
[뉴스토마토 함상범기자] 혼성듀오 투개월의 김예림이 솔로 음반을 발표한다.
김예림은 12일 투개월 공식 페이스북에 오는 17일 발매를 앞둔 첫 솔로앨범 '어 보이스'(A Voice)의 트랙리스트와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넘버1'(number1), '컬러링'(Colorring), '캐럴의 말장난', '올 라잇'(All Right), '잘 알지도 못하면서' 등 총 5곡이 담겼다.
이번 새 앨범은 특히 라인업이 화려하다. 소속사 대표 윤종신을 비롯해 조정치, 하림, 이상순, 페퍼톤스의 신재평, 검정치마의 조휴일, 메이스트의 정준일, 스윙스, 이규호 등이 지원 사격한다.
이와 관련해 김예림 소속사 미스틱89는 "김예림만의 매력적인 보이스 색깔을 기반으로, 김예림의 개성을 오롯이 담을 수 있는 노래들로 솔로 데뷔 앨범을 채웠다"며 "차별화된 음악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재킷 이미지 속 김예림은 숲 속을 배경으로 부스스하게 헝클어진 헤어스타일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신비로운 분위기와 함께 과감한 핫팬츠와 함께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김예림은 '김예림'이라는 이름 대신 미국 생활 중 사용한 '림 킴'(Lim Kim)을 표기했다.
김예림은 오는 18일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