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김경란의 남자, 송재희는 누구?
입력 : 2013-06-13 오후 7:58:42
(사진제공=SBS)
[뉴스토마토 함상범기자]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란(36)과 배우 송재희(34·사진)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김경란의 남자로 알려진 송재희에 대한 관심이 높다.
 
송재희 소속사 연예상회는  "(김경란과 송재희)두 사람은 서울 소재의 한 교회에서 만나 올 4월부터 서로 알아가는 관계"라고 13일 밝혔다.
 
송재희는 올해 초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성령이 충만한 여성"이라고 종교적인 여성을 이상형으로 밝힌 바 있어 두사람의 관계 진전에 종교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연예상회 측은 "두 사람은 교회안에서 신앙심이 두터운 모습에 끌렸고, 이성적인 호감이 점점 커지면서 가까워지기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연예상회에 따르면 송재희와 김경란은 서울 시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거나 서점 등에서 책을 보는 등 평범한 연애를 즐기고 있다.
 
지난 2010년 방송된 MBC 드라마 '로드 넘버원'으로 데뷔한 송재희는 KBS2 아침드라마 '사랑하길 잘했어'에도 출연했다. 
 
이후 MBC '해를 품은 달'에 출연해 극중 연우(한가인 분)의 오빠 허염 역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SBS 일일드라마 '그래도 당신'에서 주인공을 맡기도 했다. 
 
현재 송재희는 MBC '구암허준'에서 이정명 역을 소화하고 있으며, 창작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에서도 얼굴을 비치고 있다.
 
 
함상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