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석기자] 지란지교소프트가 스타트업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컨퍼런스를 열고 본격적인 지원에 나선다.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지란지교소프트는 오는 24일 충남대학교에서 IT분야에서 꿈을 키우고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더잠들지않는시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스타트업 컨퍼런스를 개최한다.(사진=지란지교소프트)
'스타트업을 꿈꾸는 대학생과 스타트업 CEO들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이 국내 스타트업 CEO들과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동기부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지난해 TOP 100에 선정된 국내 대표 스타트업인 백패커의 김동환 대표의 ‘포기하지 않는 것도 연습이 필요하다’라는 주제의 강연을 시작으로, 온오프믹스 양준철 대표의 ‘온오프믹스 CEO가 전하고 싶은 이야기’, 지란지교소프트의 SW멤버십 ‘더잠들지않는시간’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의 프로젝트 발표 순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더잠들지않는시간을 통해 대학생들의 아이디어와 꿈이 현실화 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미래 유망한 IT인재들과 스타트업들이 배출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