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하이닉스, 임직원 자녀 초청 견학행사
입력 : 2009-08-20 오후 4:35:25
'임직원 자녀 하이닉스 체험 행사'에 참가한 하이닉스 임직원 자녀들이 이천 R3 연구소 라인에서 포토장비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뉴스토마토 손정협기자] 하이닉스반도체는 지난 19일 이천 사업장에서 임직원 자녀 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임직원 자녀 하이닉스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홍보관 관람, 환경시설 견학, 부모님 사무실 찾아가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방진복을 입고 직접 반도체 생산 현장을 둘러보는 라인 투어는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김원 책임연구원(분석개발팀)의 자녀 김정인양은 “아빠가 매일 일하시는 곳에 직접 와 보니 신기하고 재미있었다. 아빠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게 되어 너무 즐겁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힌 것으로 회사측이 전했다. 
 
회사는 지난 13일부터 이틀간 1사1촌 마을인 강릉시 옥계면에서 임직원 자녀 여름 캠프를 개최한 데 이어 15일에는 이천시 대월면 도리리 녹색농촌 마을에서 농촌 봉사활동을 했다.
 
또 20일에는 이천 사업장 내 아트홀에 임직원 및 가족 400여 명을 초청해 가족 뮤지컬을 상연한다.
 
유영호 하이닉스 총무담당 상무는 “밤낮없이 회사 일에 매진하는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들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의 일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스토마토 손정협 기자 sjh90@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정협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