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LG전자, 중아지역 거래선 사장단 초청행사
입력 : 2009-10-01 오후 3:26:14
 
[뉴스토마토 손정협기자] LG전자가 글로벌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중아지역)과 ‘서비스 노하우’ 를 나누었다.
 
LG전자는 지난달 25일부터 일주일간 중아지역 10개국의 주요 거래선 사장단 20여 명을 초청, LG전자의 특화된 서비스 노하우를 체험하도록 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한국 서비스의 성공 사례 및 고객 맞춤 서비스, 30분 내 처리 서비스 등 특화된 서비스 노하우를 소개했다.
 
이에 대해 거래선 사장단은 각 지역 고객에게 어떻게 다가갈 것이며,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의견을 제시했다.
 
각 국 사장단은 한국 내 지역 서비스 센터와 자매 결연 협약식을 맺고, 지속적으로 유대관계를 강화키로 했다.
 
사장단은 또 LG 경영진과의 오픈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센터 및 평택공장 방문, 설악산 극기 훈련 등 이색 체험도 했다.
 
백순길 LG전자 CS 경영팀 상무는“중아지역은 지속적으로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중요한 시장” 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중아지역에 LG만의 특화된 서비스 노하우를 전파함으로써 LG의 신뢰도와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손정협 기자 sjh90@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정협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