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12월 한달 동안 ‘나의 히어로(dearhero.lgmobile.com)’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가족, 친구, 유명인 등 신청자들의 올해 히어로에게 마음을 전하는 카드 메일을 무료로 전송해 준다고 4일 밝혔다.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뉴 초콜릿폰’, ‘쿠키폰’ 등 LG전자 최신 휴대폰 중 제품을 선택해 화면에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수신자의 이름, 이메일 주소, 사진을 등록하면 해당 인물의 얼굴 형상을 이용한 불꽃 쇼 영상과 캐롤 음악이 흐르는 카드가 수신자에게 전달된다.
가장 감동적인 카드 메일을 발송하거나, 올해의 히어로로 선정된 인물을 선택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뉴 초콜릿폰’, ‘쿠키폰’ 등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지난해부터 한국, 프랑스, 스페인, 호주, 브라질, 멕시코, 홍콩, 대만, UAE 등 전 세계 9개국에서 진행해 온 LG전자 MC사업본부 ‘홀리데이 캠페인’의 일환이다.
안승권 LG전자 MC사업본부장(사장)은 “서로 마음을 전하는 이색 이벤트를 통해 더욱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라며 LG휴대폰의 진정한 영웅인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손정협 기자 sjh90@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