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기종

그린카 "롯데면세점 가입하고 무료로 공항가자"

롯데면세점 온라인 채널 가입고객에게 공항 편도 서비스 제공

2015-12-11 16:23

조회수 : 2,52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그린카는 내년 1월 31일까지 롯데면세점 온라인 채널로 가입한 고객에게 공항 편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그룹 계열사간의 연계를 통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면서 그린카의 편도반납 서비스에 대한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롯데인터넷면세점(www.lottedfs.com) 혹은 롯데면세점 모바일앱을 통해 그린카에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롯데면세점 적립금 1만원 쿠폰과, 그린카 무료 편도 쿠폰이 제공된다.
 
그린카의 무료 편도 쿠폰은 서울지역 내 그린존에서 차량을 빌려 인천공항 혹은 김포공항에 반납하는 편도 노선 대여 시 이용 가능하다. 그린카를 타고 김포공항과 인천공항으로 이동할 때 발생하는 차량 대여요금과 주행요금은 고객이 부담해야 한다.
 
기존회원을 대상으로 편도 반납 서비스에 대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린카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의 정답자 전원에게 롯데면세점 적립금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롯데인터넷면세점과 롯데면세점 모바일앱에서 교환이 가능 후 바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공항 편도 무료 쿠폰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황태선 그린카 마케팅본부 이사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여행을 떠나기 전 면세점의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에서 물품을 구매하고 공항에서 찾아가는 방식의 스마트한 쇼핑에 익숙한 20, 30대들이 그린카를 이용해 보다 편리하게 공항을 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공유경제 및 O2O 플랫폼 서비스의 대표 사례로서 계열사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카는 차량을 대여한 후 다시 반납을 해야 하는 기존의 카셰어링은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정해진 허브 그린존에 차량을 편도로 반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사진/그린카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정기종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