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홍

교보증권, 해외선물 전용회선 1기가 증속 이벤트

2017-05-08 14:33

조회수 : 1,64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교보증권은 다음달 2일까지 해외선물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전용회선 1기가 증속 기념 거래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교보증권은 수개월 간 IT지원본부와 협력해 주문을 빠르고 안전하게 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기존 해외선물 전용회선에 비해 속도가 두 배 가량 향상됐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일까지 영업일수 20일 동안 일별로 주문 체결계약건수가 가장 많은 고객에게 매일 10만원씩 거래지원금을 지급하며, 기간 내 최대 2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체결계약건수가 가장 많은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거래지원금을 지급한다.
 
또한 해외선물 시카고상업거래소(CME)의 쿠르드 오일(Crude Oil)상품을 매매시 최고가 매도진입고객, 최저가 매수진입고객 1명을 각각 선발해 매일 10만원의 거래지원금도 지원한다.
 
우성문 교보증권 국제선물부장은 “해외선물 매매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건 SSTT(System, Speed, Timing, Trend)”라며 “전용회선 1기가 증속으로 거래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교보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해외선물 데스크로 하면 된다.
 
사진/교보증권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김재홍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