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이소연 재계약, 킹엔터와 동행 “두터운 신뢰 바탕”
입력 : 2021-02-05 오전 12:35:4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이소연이 현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또 한 번 인연을 이어간다.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이소연 배우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고, 앞으로도 연을 이어가게 되었다며 재계약 체결 소식을 밝혔다. 또한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정말 매력적인 사람, 배우 이소연과 계속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이소연 배우가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소연은 2003년 영화 '스캔들'로 데뷔 후 SBS 드라마 '봄날', MBC '신입사원', KBS 2TV '봄의 왈츠', MBC '내 인생의 황금기', SBS '천사의 유혹', MBC '동이', MBC '닥터진', KBS 2TV '루비반지', MBC '죽어야 사는 남자', MBC ‘용왕님 보우하사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해왔다.
 
이소연은 최근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 출연 소식을 전했던 바. 이에 1년 반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그녀의 행보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로 이소연은 이번 작품에서 열혈 디자이너 고은조로 분해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오는 215일 첫 방송된다.
 
 
이소연 재계약. 사진/킹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