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현대차증권 "비대면 계좌개설하고 프로골퍼와 라운드 가자"
입력 : 2021-06-28 오후 2:16:20
[뉴스토마토 우연수 기자] 현대차증권이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차증권·서산수 맞수 한판 프로암 대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내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현대차증권·서산수 맞수 한판 2021시즌 프로암 초청권”을 증정한다.
 
선정된 고객은 프로골퍼와 팀을 이뤄 라운드에 참여하게 되며 라운드 비용 일체와 식사, 소정의 기념품 등 이 제공 된다. 또한 프로암 대회 참가에 아쉽게 탈락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022명에게 골프문화상품권(50만원) 등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차증권·서산수 맞수 한판'은 스타플레이어들의 빅매치를 볼 수 있는 SBS골프 대표 이벤트 대회다. 지난 2020년 시즌의 경우 KPGA 박상현, 함정우 선수와 KLPGA 김지현, 김효주, 오지현, 이정은, 임희정, 유현주, 박현경, 한진선 선수의 역대급 라인업이 있었다. 2021년 시즌 '현대차증권·서산수 맞수 한판'의 라인업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MZ세대 중심의 폭발적인 골프 인구 증가로 더욱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골프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주된 고객으로 떠오르는 MZ세대를 위해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현대차증권
 
우연수 기자 coincidence@etomato.com
 
우연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