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NH투자증권, 중학생 대상 멘토링 콘서트 유튜브 생방송 실시
입력 : 2021-11-08 오후 4:14:35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11일 중학생을 대상으로 「QV 프로젝트-에듀」 ‘멘토링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앞서 NH투자증권은 지난 8월 고등학생 대상으로 진행한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바 있다. 이번 멘토링 콘서트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0여년 동안 대학 입시 지도를 해온 민성원 연구소 소장이 ‘새로운 입시제도에 맞는 공부전략’을 Q&A와 함께 진행한다. 강의는 온라인 채널인 유튜브 라이브로 오후 6시부터 진행한다. 
 
‘멘토링 콘서트’ 참여 신청은 오는 11일 오후 1시까지 사전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사전 신청은 QV모바일 링크, QV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 영업점 담당 서비스 직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QV매체를 통해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의 QV 프로젝트는 컬쳐와 에듀로 구성해 고객의 성향과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라이프 케어 서비스다. NH투자증권은 지난 2006년부터 10년 넘게 VIP 고객 자녀를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송지훈 영업전략본부장은 “소중한 자녀의 성장과 장래에 필요한 전문 교육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NH투자증권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박준형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박준형기자의 다른 뉴스
(특징주)지니너스, 상장 첫날 공모가 하회… 공모가 대비 27% 급락중
(특징주)화이자, 먹는 코로나 치료제 개발 소식…백신·치료제 관련주 '급락'
얼라인드, 상장 이후 올해 첫 흑전 기대-리서치알음
(주간증시전망)연준 달래기에도 인플레 우려 지속…10월 미 물가지표에 주목
(인터뷰)김영익 교수 “테이퍼링·금리인상 속도 빨라질 수 있어…시장의 충격 커질 것”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