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쌍방울(102280)이 전용 온라인몰 '트라이샵'에서 설을 맞이해 '다다익설'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다다익설 프로모션'은 쌍방울의 대표 제품인 발열내의와 소아 실내복 등 설 연휴에 온 가족에게 선물 가능한 인기상품 49종을 선정했다. 최대 88% 할인율이 적용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번 ‘다다익설 프로모션’에는 쌍방울의 기능성 발열내의 ‘히트업’도 포함됐다. ‘히트업’은 최근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조사 결과,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내의 중 흡습발열 효과가 가장 우수한 것으로 나타나 소비자 문의가 급증한 바 있다.
레트로 라인인 '뉴트로 트라이 제품' 19종도 함께 할인 판매된다. ‘뉴트로 레이더스 드로즈’는 추억의 외인구단 쌍방울 레이더스의 야구복을 연상하게 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또한 정가 13만원 상당의 인기 제품 '뉴트로 트라이 시그니처 홈웨어’는 62% 할인이 적용돼 상하 세트로 5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쌍방울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설날을 맞이해 온 가족에게 따뜻한 선물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겨울철 야외 활동 및 실내에서 생활할 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을 엄선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