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그 해 우리는' 김다미, 잡코리아 TV광고 모델 발탁
입력 : 2022-03-16 오전 10:58:47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잡코리아가 새 TV 광고 모델로 배우 김다미를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배우 김다미가 최근 종영한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홍보대행사 팀장역을 맡으며 선보인 자기 주도적인 캐릭터, 적극적이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가 취업준비생들의 멘토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영걸 잡코리아 플랫폼 사업본부 본부장은 "변화하는 시대속에서 멈추지 않고 JOB의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잡코리아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하고, 최근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보여준 자기 주도적인 면모, 똑 부러지는 현실 직장인의 모습이 취준생의 멘토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김다미는 이번 잡코리아 TV광고 촬영현장에서도 역시 프로페셔널한 배우의 면모를 보이며 늦은 시간까지 촬영에 최선을 다해 집중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잡코리아 TV광고 캠페인은 취업 준비생을 위한 잡코리아 서비스의 강점을 바탕으로 취업 준비 시 겪는 에피소드와 합격 전략 등을 담는다. 광고는 총 3편으로 제작됐다. 이 달 방영된다. 
 
잡코리아가 배우 김다미를 잡코리아 TV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잡코리아)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