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주식회사
한화(000880) 기계부문이 이차전지, 솔라에너지, 디스플레이 장비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에 나선다.
한화는 기계부문이 미래 역량 확보를 위해 채용전제형 인턴 채용의 원서 접수를 다음달 1일까지 받는다고 20일 밝혔다.
실무 중심형 인턴십으로, 인턴 선발자는 회사가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바로 투입돼 실제 현업 업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정규직 사원과 동일한 수준의 임금도 받는다.
서류 심사와 실무 면접을 거쳐 다음달 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총 8주 동안의 인턴 과정을 마치고 인턴십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한화는 기계부문이 미래 역량 확보를 위해 채용전제형 인턴 채용의 원서 접수를 다음달 1일까지 받는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채용 홍보 이미지. (사진=한화인 사이트)
각 사업 분야의 기술 경쟁력 강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해 설계·생산 전문 엔지니어 경력사원도 두 자릿수 규모로 모집을 진행한다. 이차전지, 솔라에너지, 디스플레이 장비 분야에서 경력을 보유한 인력을 중심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한화 기계부문은 엔지니어링 솔루션, 공정장비 전문 기업이다. 이차전지, 디스플레이, 신재생에너지 등 분야에 기계 설비, 자동화 엔지니어링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