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교원 빨간펜, 여름방학 독서 경험 확대 위한 북 페스티벌 진행
입력 : 2022-06-17 오전 10:18:10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교원 빨간펜이 전집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 '빨간펜 북 페스티벌'을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교원은 여름방학 동안 독서 습관을 형성하고, 다양한 주제를 아우르는 독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 대상인 빨간펜 대표 전집 패키지 4종은 유·초등 대상 배경지식 습득과 독서 생활화를 위해 빨간펜이 엄선한 전집 상품이다.  패키지는 △창의융합 완독 A단계 △창의융합 완독 B단계 △유아 필독서 전집 6종 △초등 필독서 전집 6종으로 구성됐다.
 
창의융합 완독은 빨간펜 스테디셀러 전집 중 하나인 솔루토이 시리즈와 조물조물 시리즈 등을 포함해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연령별 필수 전집으로 구성했다. 통합 교과 기반의 커리큘럼으로, 균형 잡힌 배경지식과 독서의 흥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언어부터 한국사 영역까지 담아낸 필독서 전집 6종은 독서를 처음 접하거나 사고력 역량을 키워주는 유·초등생이 꼭 읽어야 할 전집 세트로 구성됐다.
 
전집 구매 연령과 고객 니즈에 맞춰 패키지 상품으로 구매하면, 기존 전집 가격의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 대표 전집 패키지 중 1종을 구매하면, 24개월 간 창의융합 영재스쿨 앱을 무상 제공한다. 
 
대표 전집 패키지 중 2종 이상 구매 시 창의융합 영재스쿨 앱 24개월 무상 제공을 포함해 앱과 화상관리로 이뤄진 완독 서비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완독 서비스는 전집을 끝까지 완벽하게 읽을 수 있도록 앱과 화상관리를 통해 독서 현황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빨간펜 북페스티벌 이미지. (사진=교원)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