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인테리어 가구회사 오하임아이엔티의 프리미엄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침대, 소파 등 신제품 4종을 17일 출시했다.
한샘과 아이에뉴가 컬래버레이션한 멜티패브릭모듈 소파. (사진=한샘)
'한샘X아이데뉴 시리즈'는 '일상에 디자인을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네프 소프트 구스레더 소파', '멜티 패브릭 모듈 소파', '모뜨 패브릭 침대', '오가닉엠 마이크로스프링 매트리스'로 구성됐다.
'네프 소프트 구스레더 소파'는 고밀도 소프트 폼과 화이트 구스 패딩으로 설계된 특수 레이어 쿠션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착석감을 준다. 이탈리아산 천연 가죽으로 만들어져 보드라운 촉감을 가졌고, 오염관리도 편리하다.
'멜티패브릭 모듈 소파'는 절개선을 최소화해 모던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다. 몸에 닿는 부분은 자연스러운 곡선으로 설계됐다. '모뜨 패브릭 침대'는 폴란드산 솜털 이지케어 프리미엄 패브릭 침대로, 친환경 국내산 내장재와 프리미엄 패브릭이 사용됐다. '오가닉엠 마이크로스프링 매트리스'는 포켓 스프링에 4세대 마이크로 스프링이 추가로 적용돼 사용자의 신체를 촘촘하게 지지해준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한샘몰에서는 17일부터 론칭 기획전과 함께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컬래버레이션 담당자는 "한샘과 아이데뉴의 컬래버 제품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라며 "두 브랜드의 주요 타깃 교집합인 신혼부부와 30~40대 젊은 부부를 더욱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샘과 아이데뉴 컬래버 제품은 한샘몰, 아이데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교와 마포에 위치한 아이데뉴 쇼룸에도 전시돼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