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황준익 기자]
쌍용차(003620)는 8일부터 한 달간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을 비롯해 전국 지역별로 '토레스' 찾아가는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몰 등 전국 23곳에 순차적으로 찾아가는 전시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한 토레스 전시장.(사진=쌍용차)
우선 오는 1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데블스도어 아트리움에서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된 토레스에는 루프 플랫 캐리어, 루프 크로스바 등 레저 및 캠핑에 유용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들이 장착된다.
스타필드 하남 전시 기간 동안 '럭키 넘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방문객 중 SNS 친구맺기를 하면 30개의 번호가 적힌 카드를 증정, 5개의 행운번호를 체크해 3개 이상의 숫자를 맞추면 하이브로우 툴 캔버스를 증정한다.
또 10일 2022 전국 자전거 대회가 열리는 경상북도 칠곡군종합운동장에서 토레스를 비롯해 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4대를 전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서울 은평구(롯데몰), 여의도(디지털타워), 경기 성남(유스페이 광장), 수원(홈플러스), 이천(마장농협), 대전(한화타임월드), 광주(유스퀘어), 김해(롯데 아울렛), 부산(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제주(칠성쇼핑거리·플러스마트) 등에서 다음달 7일까지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준익 기자 plusik@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