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김지민 MC확정, ‘장미의 전쟁’ 이상민·양재웅·이승국과 호흡
입력 : 2022-07-12 오전 6:59:3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김지민과 이승국이 정규 편성된 ‘장미의 전쟁’에 MC로 확정됐다.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은 불꽃 튀는 살벌한 부부 이야기부터 감동적인 러브 스토리까지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리얼 커플 스토리를 다루는 예능 프로그램이다지난 37일부터 425일까지 총 8부작으로 선보였던 ‘장미의 전쟁’이 정규 편성으로 돌아왔다.
 
지난 6일 이상민과 양재웅이 파일럿 방송에 이어 정규 MC로 발탁됐다. 이어 새 MC로 김지민과 이승국이 합류한다고 해 네 사람의 신선한 호흡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김지민은 대한민국 미녀 코미디언의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다재치 있는 예능감은 물론 SBS Plus ‘오픈런’, KBS Joy ‘썰바이벌’ 등에서 진행을 맡아 여성 MC로서도 큰 활약을 보였다이런 김지민의 다재다능한 매력이 ‘장미의 전쟁’에 어떻게 녹아들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구독자 약 35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이승국 또한 출연을 확정하며 주목받고 있다이승국은 ‘천재이승국’이라는 채널에서 영화 리뷰 콘텐츠를 운영하며 누적 조회 수 5200만을 기록하고 있다.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KBS2 ‘대화의 희열3 등 소통하고 사연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쳤던 경력이 있어 ‘장미의 전쟁’에서의 역할도 기대를 모은다.
 
‘장미의 전쟁’은 25일 월요일 저녁 8 30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지민 MC확정 (사진=MBC에브리원)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신상민기자의 다른 뉴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상상 불가 사연에 성유리·장영란 눈물
‘클리닝업’ 염정아·전소민·김재화, 시청자 울린 현실 공감 명대사
‘이별 리콜’·‘오케이? 오케이!’ 이별 남녀 소환부터 오은영 출장 상담까지 (종합)
‘이별 리콜’ 성유리 출산 6개월만 복귀 “이른 복귀 아닌가 싶어”
‘도포자락 휘날리며’ 첫방부터 힐링·웃음 잡았다 ‘최고 시청률 4.5%’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