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노랑풍선, 사이판 PIC리조트 세미패키지 여행상품 방송
입력 : 2022-07-15 오전 10:30:29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노랑풍선(104620)은 GS마이샵에서 격리 없는 여행지로 각광받는 '사이판 PIC 리조트 세미 패키지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이판은 현재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친 보호자 동반 시 만 18세 미만 미접종자도 격리 없이 입국할 수 있어 특히 가족 여행지로 주목받는다. 또 귀국 시 필요한 현지 PCR 검사를 무료로 지원해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나기에 제격인 곳이다.
 
사이판 PIC 리조트.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의 사이판 PIC 리조트 세미 패키지 여행 상품은 △15일 밤 11시 △17일 자정 2회에 걸쳐 방송된다.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할 수 있어서 여름휴가와 추석 연휴에 맞춰 여행을 계획할 수 있고, 4일·5일 두 가지 일정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늘렸다.
 
또한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티웨이항공 탑승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이동을 보장한다. 출국 시 오전 출발 항공편을, 입국 시 현지에서 오후 출발 항공편을 이용해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장점이다.
 
전 일정 동안 숙박하는 사이판 PIC 리조트는 △사이판 내 유일한 인공 파도 서핑 시설인 포인트 브레이크 △워터 슬라이드 △다양한 종류의 수영장 △키즈풀 △유아풀 등의 시설로 가득하다. 특히 이번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골드카드로 모든 식사를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제공받는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풀 사이드 바인 부이바 음료 쿠폰(성인 1인 1매), 코럴 오션 골프 리조트 사전 예약 할인(18홀 16만원) 및 골프장 픽업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을 선물한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