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돌싱글즈3’ 시청률 3.9%, 4주 연속 종편 1위
입력 : 2022-07-18 오전 7:47:1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MBNxENA ‘돌싱글즈3’에서 한정민과 조예영이 서로에게 돌진하는 밤 산책 데이트 이후뜨거운 포옹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MC들의 ‘돌고래 환호성’을 유발했다.
 
17일 방송한 ‘돌싱글즈3 3회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2부 기준 3.9%의 시청률을 기록해 거침없는 상승세와 함께 4주 연속 종합편성채널 1위 자리를 수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돌싱 빌리지에서의 셋째 날, ‘밤 산책 데이트’ 전후로 생긴 돌싱남녀 김민건, 변혜진, 유현철, 이소라, 전다빈, 조예영, 최동환, 한정민의 마음 변화와 흥미로운 다각 관계 형성했다. 또한 넷째 날 아침 모두를 놀라게 만든 ‘비밀 도장 데이트’ 매칭 과정이 연달아 이어지며 초미의 관심을 자아냈다.
 
앞서 한정민X조예영은 선착순 두 커플만 따낼 수 있는 ‘밤 산책 데이트권’을 먼저 차지했다이에 남은 한 자리를 어떤 커플이 가져갈지 궁금증이 쏠린 가운데최동환이 용기 있게 이소라에게 다가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이소라를 마음에 두고 있던 또 다른 돌싱남 유현철은 이 상황을 지켜보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MC들은 이러한 모습을 보며 안타까워했다늦은 밤 산책을 나온 최동환, 이소라 커플은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멋짐 포인트’를 발견해냈다이를 본 이혜영은 “정말 응원하게 된다잘 돼라!”며 박수를 보냈다.
 
한정민과 조예영은 데이트 장소로 이동할 때부터 끊임없이 웃으며서로를 향한 호감을 숨기지 못했다특히 조예영은 “운명을 믿는다”는 말과 함께 한정민과 산책 도중 거침없이 고백해 ‘여자 윤남기’라는 애칭을 얻었다한정민은 분위기를 달궜고조예영은 급발진했다. MC들은 “그동안의 여자 출연자들 중에서 볼 수 없던 직진 캐릭터”라며 대흥분했다.
 
밤 산책 데이트를 하지 못한 4인에게도 묘한 기류가 흘렀다여덟 살 딸을 양육 중이라는 유현철의 고백 후전다빈과 변혜진이 호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특히 전다빈과 변혜진은 첫인상 호감도를 뽑을 때도 한정민을 동시에 고른 데 이어돌싱남의 정보공개 후 유현철에게 마음이 이동하는 모습으로 “호감 상대가 자꾸만 겹친다”는 MC들의 우려를 샀다변혜진은 “누구와 데이트를 하고 싶었느냐”는 유현철의 질문에 “당신이요”라고 돌직구 고백을 했다전다빈은 넷이 함께 이동한 마트에서 유현철을 차지하기 위해 은근한 눈치 싸움을 벌였다.
 
모든 일정을 마친 뒤 8인은 다시 사랑방에 모였다여기서 거짓말 탐지기를 활용한 ‘진실 게임’이 즉석 성사됐다한정민과 조예영최동환과 이소라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라는 질문에 “네”라고 대답했다전다빈은 “모르겠다”고 말했다그러던 중 잠이 온 조예영은 먼저 자리를 뜨려 했고한정민은 바로 일어나 조예영을 바래다줬다
 
이때 두 사람은 여자 숙소 문 앞에서 서로를 깊게 끌어안았다. “이제 마음을 안 돌이킬 거다”라는 한정민의 말에 조예영이 “나돈데”라고 화답했다두 사람의 꽁냥꽁냥한 애정 행각에 유세윤은 “이미 예열되어 있었네”라며 탄성을 내질렀고이혜영은 “드디어 커플이 나왔다!”며 ‘만세’를 불렀다.
 
술자리가 정돈된 후다음 날 데이트를 앞둔 돌싱남들은 본격 신경전을 벌였다유현철이 돌싱남들에게 이소라를 향한 호감을 솔직하게 오픈한 뒤최동환에게 전쟁을 선포했다곧이어 유현철은 여자 숙소로 가서 이소라를 불러냈다
 
유현철을 마음에 두기 시작한 변혜진과 전다빈은 유현철, 이소라가 나가는 장면을 한참 동안 지켜봤다사랑방에서 이소라와 대화를 시작한 유현철은 고백했다유현철의 마음을 몰랐던 이소라는 “너무 혼란스럽다”는 속마음을 내비친 뒤 잠을 청했다.
 
다음 날 아침돌싱남녀들은 새롭게 도입된 ‘비밀 도장 데이트’의 등장에 당혹스러워했다도장을 찍는 사람과 무조건 데이트를 할 수 있다는 룰에 따라 모두가 ‘비밀 투표’를 했다이 과정에서 한정민, 조예영이 서로를 택하며 둘만의 데이트에 나서게 됐다변혜진 또한 김민건과 1:1 데이트를 하기로 한 약속을 지키며 단둘이 데이트를 하게 됐다
 
반면 서로를 향한 선택이 겹친 유현철, 이소라, 전다빈, 최동환은 한 차에 같이 타게 돼예기치 못한 단체 데이트가 성사됐다. “다른 차들에 비해 우리 차만 살얼음판이 되는 것 아니냐”는 최동환의 예언과 함께 다음 주 본격적인 비밀 도장 데이트와 돌싱녀들의 정보공개가 예고됐다.
 
MBN '돌싱글즈3'. (사진=MB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