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대표 상품인 에센셜 컴포트 루틴 세트.(사진=마켓컬리)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마켓컬리 운영사 컬리가 명절 인기 선물인 설화수 상품을 모아 ‘설화수 단독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아직 추석 선물 준비를 못했거나 이미 배송이 마감돼 선물을 할 수 없던 고객들도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면 다음 날인 8일 새벽에 받아볼 수 있다.
이날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이번 ‘설화수 쇼핑 라이브’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설화수 브랜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컬리 등급별 기본 적립금에 5%를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누적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 4종과 선물용 쇼핑백을 지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윤조에센스 15ml △15만원 이상 구매 시 자음생세럼 8ml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문도방 소반 플레이트 2개 세트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도 진행한다. 채팅창에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텀블러와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라이브 중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음생세럼 50ml 본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은 추석용 선물세트다. 설화수의 스테디셀러인 자음수와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자음 2종) 세트에는 윤조에센스 8ml, 자음수 15ml, 자음유액 15ml, 자음생크림 소프트 5ml도 포함돼 있다.
아울러 마켓컬리는 오는 12일까지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럭셔리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에스티로더, 아베다, 바비 브라운, 오리진스, 달팡 등 럭셔리 브랜드의 기획 상품부터 증정세트까지 준비했다. 선물용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은 수도권 샛별배송 기준으로 9일 금요일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10시 토요일 아침에 배송 받을 수 있다. 럭셔리 뷰티 위크 기획전 상품에 중복으로 적용되는 10% 할인 쿠폰(최대 20만원)을 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