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이학주 결혼 발표 “11월 웨딩마치,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
입력 : 2022-09-13 오후 4:24:2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이학주가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학주는 13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너무 놀라셨을까요? 이학주입니다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이학주는 손편지를 통해 저는 가족들과 밥도 먹고 성묘도 가고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근황을 알렸다.
 
이어 여러분의 무한한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서 더욱 큰 목표에 욕심을 가지게 됐고, 늘 든든한 마음으로 연기에 몰두할 수 있었다. 이 편지를 빌어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직접 말씀드리고 싶은데 어떻게 예의를 갖춰야 될지 고민하다가, 이렇게 손 편지로 마음을 전해본다"고 말했다.
 
또한 다름이 아니라 오는 11월에 결혼을 한다. 오랜 시간 동안 저의 곁을 지켜준 연인과 서로의 남은 여생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항상 저의 부족한 부분까지 따뜻하게 감싸주셨던 선도부(팬클럽) 분들께서 축하해주신다면 그 어떤 축하보다 감사하고 행복할 것"이라고 결혼 사실을 알리며 응원을 당부했다.
 
이학주는 "여러분과 함께 걸어왔던 그 시간들을 잊지 않고 느리지만 꾸준히 성장하는 배우가 되도록 하루하루 발전하고 또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학주 소속사 SM C&C 측 역시 언제나 이학주 배우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은 특별한 소식 하나 전해드린다. 오는 11월 중 이학주 배우가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더불어 화촉을 밝히게 될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이학주 배우와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를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학주는 지난 2012년 데뷔해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저스티스’ ‘멜로가 체질’ ‘38사기동대’ ‘부부의 세계등에 출연했다.
 
이학주 결혼 발표. (사진=뉴시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