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이현이 MC발탁, 레전드 육아 예능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부활
입력 : 2022-09-14 오전 7:24:3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SBS 플러스가 레전드 육아 예능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의 부활을 선언하고 이현이를 MC로 발탁했다.
 
SBS 플러스는 “육아 예능의 대명사로 꼽혔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는 지난 2005년 첫 방송돼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육아 지침서’로 꼽히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레전드’ 프로그램이다.
 
특히 당시 SBS에서 ‘우아달’을 기획하고 제작했던 원조 제작진들이 이번에 새롭게 의기투합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작진은 2022년 현재의 부모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국내외 최고의 전문가들과 힘을 합쳐 더욱 업그레이드된 육아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대를 모으는 ‘우아달 리턴즈’의 MC로는 열혈 워킹맘이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낙점됐다두 아들의 엄마인 이현이는 탁월한 예능감은 물론실제 육아 경험에서 나오는 남다른 공감 능력과 찰떡 같은 입담으로 ‘우아달 리턴즈’와 함께하며 레전드의 귀환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우아달 리턴즈’는 오랜 시간 집약된 원조 ‘우아달’ 제작진의 제작 노하우는 물론최근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한 기획과 진정성 가득한 솔루션으로 과거 시리즈 못지 않은 웰메이드 육아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현이 MC 발탁. (사진=SBS 플러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