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세스코 프렌치 레스토랑 '더 화이트', 가을 신메뉴 프로모션
입력 : 2022-10-06 오후 2:24:03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세스코가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 오픈한 프렌치 레스토랑 '더 화이트(THE WHITE inspired by CESCO)'에서 이달부터 다음 달까지 2개월간 '디너 코스 3+1', '와인 콜키지 n+n', '스파클링 와인 2+1 글라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더 화이트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준 높은 미식을 즐기는 비스트로노미 공간이다. 프랑스 폴보퀴즈 요리학교를 졸업하고 현지에서 10여년의 경험을 쌓은 셰프를 중심으로, 실력파 요리사들이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신메뉴는 △가을 퀴노아 샐러드와 그릴 닭가슴살 △프랑스 부르고뉴산 달팽이 △꼬냑으로 플람베한 한우 본 골수 △비트 부라타 치즈 샐러드 △랍스터 테일과 오렌지 감자 퓌레 △가을 사과 타르트와 홈메이드 솔티드 캐러멜 아이스크림 △갑오징어 파파델리 면 등이다. 
 
기존 인기 메뉴인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트러플 감자 밀푀유 △블랙 트러플과 모렐 버섯으로 속을 채워 구운 메추리 △클래식 프렌치 양파수프 △생선살을 갈아 만든 리옹식 끄넬 △그랑 마니에르 수플레 등도 즐길 수 있다. 
 
마스터 클래스 와인 80종부터 가볍게 마실 글라스 와인 8종, 부담 없는 프로모션 와인 10종을 갖췄다. 별도의 8인실과 10인실이 구비돼 있으며 메인홀은 물론, 각 룸에도 세스코 공기살균기가 설치됐다. 한층 아래 마련된 '더 화이트 라운지'에서는 가벼운 식음료, 디저트, 주류를 맛볼 수 있다. 
 
화이트 세스코가 믿고 먹을 수 있는 고품격 다이닝을 선보인다. (사진=세스코)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