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12월8일까지 150여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블랙 ABC데이’를 실시한다.(사진=ABC마트)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멀티스토어 ABC마트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50여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블랙 ABC데이’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블랙 ABC데이’는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푸마 등 150여개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이다. 올해는 ABC마트가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이십전심’을 테마로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보다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다음달 8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며 슈즈 및 의류 상품을 최대 70%의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올겨울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퍼 부츠부터 운동화, 캐주얼화, 키즈화 등 다양한 슈즈 품목과 겨울 아우터를 포함한 라이프 스타일 및 스포츠 의류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신상품도 대거 포함돼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앞서 스타일리시한 방한 패션을 보다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온·오프라인에서 각 채널별로 단독 행사가 진행된다. 전국 ABC마트에서는 매장별로 마련된 ‘라스트 원 존(LAST 1 ZONE)’에서 매주 한정수량으로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ABC마트 공식 온라인몰인 ‘아트닷컴’은 오는 12월15일까지 아식스, 라코스테, 반스, 뉴발란스 브랜드 상품 구매 시 각각 그립톡, 배드민턴 세트, 모나미 페브릭마카,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는 사은품 대전을 진행한다.
올해는 엔데믹에 따라 거리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19일 홍대 인근을 시작으로 26일 성수동, 27일 연남동에서 아트닷컴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큐알코드가 포함된 ‘이십전심 게릴라 포스터’를 공개할 예정이다. 포스터를 통해 아트닷컴에서 제공하는 다채로운 혜택을 보다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어 즉석에서 쇼핑을 즐기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ABC마트 관계자는 “올해 블랙 ABC데이는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원스톱 쇼핑 리딩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최적의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