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코로나19 이후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건강식품 전문관을 신설했다.(사진=SSG닷컴)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SSG닷컴은 코로나19 이후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건강식품 전문관을 신설했다고 20일 밝혔다.
쓱닷컴의 신규 건강식품 전문관 ‘바이오퍼블릭’은 기존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는 물론 해외직구 인기상품까지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의 건강기능식품 PL(Private Label)인 바이오퍼블릭을 비롯해 정관장, 고려은단, 락토핏, 하이뮨, 듀오랩, 쏜리서치, 센트룸 등 수 십여 개의 국내외 유명 건강식품 브랜드를 한 데 모아 판매한다.
기능별·성분별로 상품 검색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경험(UI·UX)을 구현한 것도 장점이다.
면역력, 눈건강, 장건강, 항산화 등 소비자들이 주로 찾는 건강 기능별로 제품들이 분류되어 있으며 유산균, 비타민, 미네랄, 루테인 등 주요 성분 검색 시 해당 성분이 함유된 제품들만 따로 볼 수 있어 직관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SSG닷컴은 건강식품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오퍼블릭의 홍삼, 오메가 등 일부 행사 상품과 셀렉스의 대표 8종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한편, 안국건강의 루테인 미니 1박스(30캡슐 동봉)를 4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기대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별도의 전문관을 오픈했다”며 “다양한 상품군과 전문화된 고객편의 서비스 기능 강화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