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홈&키친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WOW 더 리빙쇼’를 오는 12월11일까지 진행한다.(사진=쿠팡)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쿠팡은 홈&키친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WOW 더 리빙쇼’를 오는 12월11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WOW 더 리빙쇼’는 리빙 할인 행사로 홈&키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를 엄선했다. 홈 브랜드에선 △까사미아 △허먼밀러 △스카치브라이트 △에너자이저 등이 할인가로 상품을 선보인다. 키친 브랜드는 △테팔 △코렐 △락앤락 등이 참여한다.
쿠팡은 행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홈과 키친 카테고리로 나눠 각각 제공한다. 홈 카테고리에선 7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8000원을 할인하는 쿠폰을 지급한다. 키친 카테고리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리빙쇼는 다양한 코너를 함께 진행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코너로는 ‘1DAY 세일쇼’ ‘탑 브랜드 세일쇼’ ‘겨울 스페셜 세일쇼’ ‘리빙 인기템 득템쇼’ 등이 있다.
‘1DAY 세일쇼’는 매일 홈과 키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한 개씩 선정해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단 하루 만에 판매 상품이 바뀌는 짧고 강력한 세일이다.
‘탑 브랜드 세일쇼’는 홈&키친의 인기 브랜드가 놀라운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코너다.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스페셜 세일쇼’는 시즌에 맞춰 크리스마스용 아이템과 연말 파티용 주방용품을 추천하고, 집안을 따뜻하게 꾸며줄 방한용품도 모아 선보인다. ‘리빙 인기템 득템쇼’는 올해 쿠팡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았던 상품들을 모아 할인가로 준비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집안 리빙 아이템을 바꾸고 싶은 고객을 위해 역대급 할인 혜택을 모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로 계절에 맞춰 인테리어를 꾸미고 키친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