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 홈파티 하기 좋은 12월을 겨냥해 포셀린 제품 라인의 ‘스타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덴비)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 홈파티 하기 좋은 12월을 겨냥해 포셀린 제품 라인의 ‘스타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포셀린 라인은 스톤웨어로 유명한 덴비가 선보인 자기 제품이다. 1300도 이상의 고온에서 만들어 가볍지만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연말을 맞아 특별히 기획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화려한 골드 컬러의 별 무늬가 프린팅돼 연말 홈파티 테이블을 아름답고 고급스럽게 연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아크 화이트와 감각적인 딥블루 색상의 아크 블루,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디저트를 담기 좋은 스몰 플레이트부터 메인 음식과 파티용 요리 그릇으로 적합한 터키 플래터까지 총 9가지다.
덴비는 크리스마스 특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고, 연말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1인 가구에서부터 가족 단위까지 다양해짐에 따라 12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펼치는 선물대첩 이벤트는 20일까지 진행되며, 포셀린 1인 홈세트부터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어린이 세트 등을 다양한 가격에 선보인다.
13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매고객 전원에게 미니 에코백을 제공하며, 2인 및 4인 세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모던데코 글라스웨어와 냅킨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왕에게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방송 중에는 덴비의 스테디셀러 ‘헤리티지’ 플레이트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16일 12시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포셀린’과 ‘헤리티지’ 라인을 판매할 계획이다.
백화점 특별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덴비가 입점된 모든 곳에서 ‘덴비 포셀린 스타’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신규 구매 고객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셀린 에코백, 제임스 마틴 나눔 접시 세트 등을 증정한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하는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크리스마스 기념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덴비와 함께 소중한 분들과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809년 영국 더비셔 지방에서 탄생한 덴비는 장인의 손길을 거쳐 제작되어 각각의 제품이 특별한 소장가치를 지녔으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감, 뛰어난 내구성 등으로 전 세계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