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진행될 ‘홈플러스 상품권 할인 판매’ 포스터. 홈플러스가 연말을 기념해 오는 20일 오후 12시부터 90분 동안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선물하기 좋은 ‘홈플러스 상품권 10만원권’을 ‘8% 할인’ 판매한다.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홈플러스가 연말을 기념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홈플러스 상품권’을 ‘8%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20일 오후 12시부터 90분 동안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진행된다. 연말을 맞이해 선물로 제격인 ‘홈플러스 상품권 10만원권’을 8%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은 스튜디오가 아닌 지난 8월 새단장한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 현장에서 진행해 이전과는 달리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에서만 볼 수 있는 코너 소개와 라이브 방송 동안 구매한 고객 대상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초성 퀴즈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또한 프로듀스101 출신 유명 가수 황인선이 진행을 맡아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을 한껏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홈플러스 상품권은 홈플러스 마트 뿐만 아니라 외식/레저/숙박/면세점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어 명절 선물 등으로 인기 높은 실속만점 상품이다. 대표 제휴 사용처로 뚜레쥬르, VIPS, CGV, 호텔신라 등이 있다.
한편 라이브 방송을 놓친 고객을 위해 오는 22일 오전 9시까지 사흘간 ‘그립’에서 상품권 판매를 지속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라이브 방송을 포함해 총 1만3000매의 물량을 확보했으며, 아이디당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김지엽 홈플러스 금융서비스마케팅팀 MD는 “올 여름 진행했던 2번의 라이브 방송에서 상품권이 모두 조기에 완판되는 기록을 달성했다”며 “올해가 끝나기 전 마지막으로 준비한 선물 같은 행사인 만큼 참여해 큰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