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평생 한 번뿐인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어 하는 부모들을 위해, 럭셔리 콘셉트의 ‘프리미엄 스위트룸 돌잔치 패키지’와 ‘프레셔스 모멘트 돌잔치 패키지’를 각각 출시했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평생 한 번뿐인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어 하는 부모들을 위해, 럭셔리 콘셉트의 ‘프리미엄 스위트룸 돌잔치 패키지’와 ‘프레셔스 모멘트 돌잔치 패키지’를 각각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엄 스위트룸 돌잔치 패키지’의 최대 장점은 호텔 최상위 객실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또는 디플로매틱 스위트룸에서 가족이나 중요한 지인들만 초대해 보다 프라이빗한 돌잔치를 기획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벤트 진행과 동시에 해당 객실에서 당일 1박 투숙, 코너스톤 2인 조식 혜택까지 구성하여 럭셔리한 돌잔치를 위해 모든 것을 담았다. 또한, 호텔 셰프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코스 메뉴를 객실 내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최상급 한식 코스 또는 양식 코스 중 선택할 수 있다.
돌잔치에 필요한 기본 옵션으로 돌상, 포토 테이블, 돌잡이 용품 및 실물 스탠딩 웰컴 장식이 포함된다. 디플로매틱 스위트룸 돌잔치의 경우, 코스 메뉴 혜택 대신 룸서비스 크레딧 20만원이 제공되며, 나머지 혜택은 동일하다. 가격은 평일 및 기본 인원 기준,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돌잔치는 590만원, 디플로매틱 스위트룸 돌잔치는430만원이며, 인원 및 옵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올해 3월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을 통해 세련되게 탈바꿈한 호텔 3층 이벤트 공간에서 진행되는 ‘프레셔스 모멘트 돌잔치 패키지’는 보다 호화로운 돌잔치를 진행하고 싶은 부모들의 니즈를 공략한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전면 통유리창으로 이루어져 풍부한 자연채광이 돋보이는 모던 레지덴셜 스타일의 베뉴를 풍성하게 채우는 생화 데커레이션과 고급 돌상, 포토 테이블, 입구 장식, 테이블 플라워 센터피스 등 럭셔리 풀 패키지 돌상차림이 특징이다.
특히 다양한 데커레이션 무드 콘셉트가 마련되어 있어, 원하는 테마로 선택하여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다. 한식 또는 양식의 코스 메뉴와 생화 장식 케이크가 포함되며 편안한 스테이케이션까지 즐길 수 있도록 파크 스위트 객실 1박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코스메뉴 17만 6000원 기준, 더 살롱은 1490만원 (40명 기준), 드로잉 룸 II & III 990만원 (20명 기준)이며, 인원 및 옵션에 따라 달라실 수 있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