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미스터트롯2’ D-1 레전드 마스터 3인 심사 기준 공개
입력 : 2022-12-21 오후 5:25:5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TV조선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첫 방송을 단 하루만 남겨두고 있다. 그런 가운데 제작진이 트롯계를 평정할 국가대표 'NEW 트롯 스타' 발굴에 나서는 '레전드 마스터' 3인의 심사 기준을 공개했다.
 
22일 밤 10시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둔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어 한국 대중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의 네 번째 프로젝트이다. 전 국민에게 '트롯의 맛'을 제대로 선보이며 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으로 이끈 주역인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대한민국 트롯의 과거를 조명하고, 현재를 대표하며, 미래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대중과 조우할 전망이다.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의 역사 그 자체인 장윤정은 매 시즌 마스터 군단의 중심축을 담당하며 현재 트롯계를 이끌고 있는 '트롯 히어로'들을 직접 탄생시켜왔다. 그런 만큼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향한 장윤정의 애정도 남다르다.
 
장윤정은 "새로운 역사가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마스터들도 마음을 다해서 심사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며 애정이 듬뿍 담긴 각오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미스트롯1'부터 '미스터트롯1', '미스트롯2'까지 전 시즌을 함께 하며 수많은 참가자들을 만났다. 그들에게서 느끼고 배웠던 부분들을 이번 심사에 적용해보려고 한다. 절실함, 눈빛, 개성 이 세 가지가 마음을 흔든다면 기꺼이 하트를 줄 생각이다"고 심사 기준을 밝혔다.
 
김연자는 앞서 "우리나라에 이렇게 노래 잘하는 사람이 많은데, 그걸 제 눈앞에서 볼 수 있다는 게 너무나 영광이다"라며 설렘 가득한 마음을 표현한 바 있다. 심사 기준에 대해서는 "'미스터트롯2'의 참가자는 노래와 끼는 기본이다. 대중들에게 노래를 통해 자신의 메시지를 잘 전달하는지, 얼마나 감동을 줄 수 있는지를 보려고 한다. 나아가서는 세계에 'K-트롯'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큰 울림이 있는 분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진성은 놀라운 공감 능력으로 참가자들과 희로애락을 같이하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기며 '트롯 오디션의 아버지"로 거듭났다. 그는 "어린 친구들에게 인성은 굉장히 중요하다. 진정한 가수가 되려면 인성이 바탕이 된 다음 노래가 있어야 한다. 그것이 완성되었을 때 국민들의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저의 기준이다"며 트롯계 어른다운 책임감이 담긴 심사 기준을 밝혔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2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장윤정, 김연자, 진성. (사진=TV조선)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