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고윤정 졸업사진 논란 법적대응 “악의적인 편집, 강력 법적 조치”
입력 : 2023-01-05 오후 6:08:5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고윤정이 졸업사진 논란에 휩싸이자 이와 관련해 소속사가 법적 대응에 나서기로 했다.
 
고윤정 소속사 MAA 측은 5현재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 등에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 사실과 악의적인 사진 편집 그리고 인신공격성 비방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는 상황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및 허위사실 게재 등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린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항상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고윤정의 졸업사진이 주목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 속 고윤정은 까만 피부 톤을 하고 있다.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하고 있어 논란이 됐다. 이에 고윤정과 동생이 고등학교 동문이라고 주장한 이가 편집 되지 않은 원본의 졸업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글쓴이는 졸업사진을 악의적 편집으로 이상하게 수정해 돌아다니는 것 같아 올린다. 고윤정 진심 착하다고 한다. 인사성도 밝고. 왜 여자 연예인들 뜨려고 하면 꼭 뭐 하나라도 걸고 넘어지려고 하는지라고 글을 남겼다.
 
고윤정 법적대응. (사진=MMA)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