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김동욱, 키이스트와 세번째 재계약 '남다른 파트너십'
입력 : 2023-01-12 오전 11:22:5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김동욱이 키이스트와 세 번째 재계약을 체결하며 남다른 파트너십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키이스트는 12일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만능 연기로 팬들은 물론 대중들을 사로잡은 배우 김동욱이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도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김동욱은 달달하면서도 아련한 로맨스 연기를 선보인 tvN ‘너는 나의 봄에서 정신과 의사 주영도 역을 맡아 진중하고 성숙한 면모부터 연애 초보의 반전 허당기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손동작 하나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한 김동욱의 리얼한 연기는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평을 끌어내며 이전에 보지 못했던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돼지의 왕에서는 어린 시절 학교 폭력의 피해자에서 연쇄 살인 가해자가 된 황경민 역을 맡았습니다. 김동욱은 건조하면서도 냉정한 눈빛과 세밀한 감정 연기뿐만 아니라 폭력 가해자들을 향한 복수심과 증오감을 감추지 못하고 복수를 감행하면서도 그사이 생기는 작은 감정의 변화까지 고스란히 전달했습니다.
 
이어서 2023년 상반기 공개를 앞둔 KBS 2TV 새 드라마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부유한 집에서 태어나 두뇌 회전이 빠르고 냉철한 성격으로 모든 것을 갖췄지만 어린 시절부터 가슴 한구석, 가족에 대한 상처를 지니고 자란 윤해준 역을 맡았습니다.
 
이처럼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한계 없는 소화력으로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작품마다 대중들을 놀라게 할 뿐만 아니라 특유의 장난기 넘치는 매력으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 출연해 코믹한 모습까지 선보였습니다.
 
키이스트는 종합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강한나, 고아성, 김서형, 김의성, 문가영, 박하선, 우도환, 유해진, 정은채, 조보아, 채정안, 황인엽 등이 대거 소속되어 있습니다.
 
 
김동욱 재계약. (사진=키이스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