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휴면고객 대상 국내 주식거래 이벤트 진행
주식 이전·거래 시 현금 최대 145만원 지급
입력 : 2023-02-10 오전 9:55:06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3월 9일까지 비대면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1%로 적용하는데요. 선물옵션의 경우 3개월간 수수료 우대혜택을 제공하며, 한 번이라도 매매 실적이 있는 경우 최대 6개월간 제공합니다. 시스템트레이딩 제휴 서비스인 예스트레이더를 통한 거래도 적용합니다. 
 
타 증권사에 있는 국내 주식을 1000만원 이상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으로 이전하거나 현금으로 입금 후 10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에는 최대 100만원의 현금을 지급합니다.
 
주간 국내 주식거래 금액에 따라 현금을 추가로 지급합니다. 총 9주간에 걸쳐 매주별 주식거래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지급하고, 3억원 이상일 경우는 3만원, 10억 원 이상일 경우에는 5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니다. 
 
기준금리가 오르더라도 걱정 없이 신용융자를 활용할 수 있도록 우대금리도 혜택도 제공합니다. 신용융자 신청 시 2년간 각 구간의 금리에 2.5%p ~ 3.5%p를 인하 적용하며, 신용융자를 활용해 주식을 매수할 때는 첫 체결일을 포함하여 10일간 발생한 신용융자 이자를 현금(최대 10만 원)으로 지급합니다. 
 
미국 주식거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데요. 미국 주식거래의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69%로 제공하며,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무료로 제공합니다. 서비스 종료일 직전 3개월간 미국 주식을 거래했을 때는 1년간 추가로 서비스를 무료 제공합니다.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디지털컨택트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사진=하이투자증권)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홍연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