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솔로지옥3' 제작 확정, 지난 시즌보다 더 화끈하게
입력 : 2023-02-10 오후 2:39:2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이 시즌3 제작을 확정했습니다. '솔로지옥'은 공개되자마자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에서 TOP 10 리스트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바 있습니다.
 
'솔로지옥'은 제한된 공간과 상황 속에서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하며, 나이와 직업 등은 모른 채 본연의 매력에 충실한 솔로들의 모습으로 전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시즌2에서는 각각의 솔로들의 더욱 깊이 있는 서사와 멜로 드라마를 방불케 하는 데이트 장면으로 수많은과몰입러(몰입을 과하게 하는 사람)’를 양산했습니다.
 
이러한 열띤 관심에 힘입어 제작을 확정 지은 '솔로지옥' 시즌3는 더욱 새롭고 매력적인 인물들과 함께 돌아올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천국도’, ‘지옥도등의 장소와 규칙들에도 신선한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시즌2에서는 익숙한 공간과 규칙인 만큼 솔로들의 감정선을 깊이 있고 섬세하게 관찰할 수 있었다면, 시즌3에서는 새로움을 더한 장소와 규칙 하에 만난 솔로들의 모습을 예상할 수 없기 때문에 더욱 가슴 뛰는 설렘과 함께 원초적인솔로지옥을 선보일 전망입니다.
 
시즌3 제작에 앞서 마무리된 시즌2는 유의미한 성과로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솔로지옥' 시즌2는 공개 이후 19일부터 115일까지 누적 시청 시간 2028만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부문 5위에 등극했습니다.
 
또한 한국은 물론, 싱가포르, 일본, 대만, 태국, 홍콩, 사우디아라비아 등 13개국의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솔로지옥'을 향한 국경 없는 사랑을 실감케 했습니다. 여기에 지난 1214일 공개 이후 4주 동안 총 6508만시간의 누적 시청 시간을 기록한 '솔로지옥' 시즌2는 앞서 공개되었던 시즌1의 시청 시간(6,220)보다 많은 시청 시간을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12명의 '솔로지옥' 시즌2의 출연진들을 향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반응 역시 뜨겁습니다. 공개 이후지옥도, 출연진들의 일상적인 모습에 대한 궁금증으로 개인 소셜 계정을 팔로우하며 열띤 관심을 표현했습니다. 이에 출연자들 중 한명인 이나딘은 종영 이후 146만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게 됐고, 유튜브 구독자 수는 30만이 넘게 증가했습니다.
 
함께 촬영한 다른 출연진과 '솔로지옥'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 하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비롯해 오랜 시간 인기 순위에 머물며 여전히 관심의 중심에 선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간에 합류한 김세준 역시 100만명에 육박하는 팔로워를 기록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솔로지옥' 시즌2에 대한 글로벌적인 인기를 엿볼 수 있게 했습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3'(사진=넷플릭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