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씰리침대, 1인가구 겨냥한 슈퍼싱글 신제품 출시
입력 : 2023-06-30 오전 9:05:44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씰리침대가 1인가구를 겨냥한 신제품 '플랑'과 '포레스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 '플랑(FLANC)'과 '포레스트(FOREST)'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아울렛 전용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슈퍼싱글(SS)입니다.
 
(사진=씰리침대)
 
'플랑'은 이중 열처리된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지지력을 극대화한 매트리스입니다. 스프링을 통으로 감싸 충격을 흡수하는 씰리침대 고유 기술인 '엣지가드'를 적용해 옆 사람이 뒤척일 때 발생하는 흔들림이 적습니다. 또한 슈퍼하드폼과 하드폼이 들어가 탄탄한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포레스트'는 수납력과 실용성을 자랑하는 프레임입니다. 천연 고무나무 소재로 만들어져 아토피나 알레르기, 비염이 있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프레임 헤드에는 조명이 설치돼 침실을 보다 아늑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 상단에 조명 스위치와 콘센트, 충선 단자를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하부에는 깊고 넓은 3칸의 서랍을 배치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김정민 씰리침대 마케팅팀 이사는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해 매트리스나 프레임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돕고자 아울렛 전용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변소인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