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원 썸머 나잇’ 라인업 공개
입력 : 2023-07-04 오후 9:33:4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8월 열리는 제 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원 썸머 나잇의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원 썸머 나잇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대표 공연 프로그램으로 'Da, Capo. 다시 돌아간다'는 슬로건에 걸맞게 기존의 무대였던 제천 청풍호반 수변무대로 돌아가 진행되며 한여름 밤 영화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잊지 못할 추억을 관객들에게 선사해 매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8 11일 금요일 진행되는 첫째 날(부제더 푸른’)은 청풍호반 수변무대로 돌아온원 썸머 나잇을 푸르른 청풍호와 함께 뜨거운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라인업으로 대체 불가 뮤지션 '10cm', 수준 높은 연주를 기반으로 팝과 모던록을 추구하는 '소란', 폭넓은 음악적 영역을 유영하는 '치즈', 독보적인 분위기의 '스텔라장'이 무대에 오릅니다.
 
8 12일 토요일 진행되는 둘째 날(부제더 짙은’)에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의 여름 밤을 한층 더 짙어진 분위기로 만들 호소력 짙은 음색과 깊은 감성의 '권진아',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샘김', 다채로운 음악 색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콜드(Colde)', 새로운 음악적 흐름을 만들어내는 '웨이브투어스'가 무대에 올라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을 제천의 한여름 밤 속으로 빠져들게 할 공연을 선보입니다.
 
'더 푸른' 청풍호에서, '더 짙은' 밤하늘 아래 펼쳐지는원 썸머 나잇의 티켓 예매는 5일 예스24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됩니다. 티켓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상영작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영화와 음악의 감동을 만끽할 수 있는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8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진행됩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사진=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집행위원회)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