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키스 후 후폭풍 ' 아슬아슬 사내 연애'
입력 : 2023-07-15 오후 7:00: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킹더랜드’ 속 이준호임윤아에게 키스 후 후폭풍이 몰려올 예정입니다.
 
15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9회에서는 연애가 어려운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이 첫 번째 난관을 마주합니다.
 
지난 방송 말미 구원은 고백을 하기 위해 천사랑 만을 위한 레스토랑을 열었다정성을 담은 서비스로 천사랑을 감동케 했지만 요리 도중 불길이 치솟으면서 화기애애했던 분위기는 순식간에 뒤바뀌었습니다물이 떨어지는 스프링클러 아래에 선 두 사람은 진한 눈 맞춤 끝에 마침내 키스로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했습니다.
 
행복함도 잠시구원과 천사랑은 알콩달콩 시간을 보내기는커녕 사람들에게 들킬까 봐 마음을 졸이기 시작합니다공개된 사진 속 구원은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을 장착하고 킹더랜드를 방문하지만 근무 중인 천사랑의 표정은 밝지 않은 상황입니다본부장의 등장에 킹더랜드의 다른 직원들도 눈치를 보고 있어 묘한 긴장감이 서려 있습니다. .
 
연애 초보 구원에겐 후진 없는 애정 공세가 필수지만 일도 사랑도 잘 지키고 싶은 천사랑은 숙고해야 할 부분도 많은 상황입니다그러나 두 사람은 여러 사건 속에서도 문제를 해결하고 관계를 차근차근 쌓아온 만큼 천사랑은 자신만의 방법으로 구원을 회유할 예정입니다이에 첫 번째 의견 차이에 부딪힌 구원과 천사랑이 어떤 방법으로 이를 헤쳐 나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준호와 임윤아의 키스 후 첫 출근 현장은 15  10 30분에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9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킹더랜드'(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