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홈앤쇼핑이 28일 고객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멤버십 서비스인 '&클럽'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해 8월 1일 홈앤쇼핑 멤버십을 최초 론칭한 이후 첫 번째 개편이며 등급 달성은 더욱 쉽게, 적립 혜택은 더욱 크게 제공하는 방향으로 변모할 예정입니다.
먼저 멤버십 등급은 4단계에서 3단계로 단순화합니다. 기존의 △PLATINUM△VIP△GOLD△SILVER의 4등급에서 SILVER가 빠진 3등급으로 개편되며 구매횟수와 금액에 대한 산정 기간도 6개월에서 3개월로 축소됩니다. 대신 적립율을 대폭 올려 PLATINUM 등급의 경우 5%에서 10%로 크게 상향 조정됩니다.
횟수와 무관하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고 등급인 PLATINUM에 해당하는 10% 적립 혜택을 부여하는 등 고객 편의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것입니다. 새롭게 변경되는 &클럽 멤버십은 다음달 1일부터 적용되며, 이번 개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ew &클럽 모바일 티저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서비스 개편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행복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리뉴얼되었다"며 "새롭게 변모한 홈앤쇼핑 멤버십인 new &클럽과 함께 쇼핑할수록 더욱 커지는 적립 혜택을 경험해 보시길 추천해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홈앤쇼핑이 멤버십 서비스 '&클럽’을 리뉴얼 오픈한다.(이미지=홈앤쇼핑)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