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홈앤쇼핑, 다비치안경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론칭
입력 : 2023-09-14 오후 4:41:31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홈앤쇼핑은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TV홈쇼핑 첫 론칭이며 오는 17일 17시20분 방송됩니다. 방송으로 예약 후 방문해 검사를 받은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마이다스엠(MIDASM)은 멀리 보기부터 가까이 보기까지의 점진적 도수 설계를 한 개의 렌즈에 적용한 제품입니다.
 
착용자의 자세, 라이프 스타일, 안경테 모양 등 다양한 매개변수를 고려한 개인맞춤 안경렌즈로 제작되기 때문에 고도수, 고난시인 눈도 울렁임 없이 선명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는 설명입니다.
 
다비치안경은 글로벌 및 국내 안경렌즈 4개 파트너사의 누진다초점렌즈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국가 면허를 취득한 전문 안경사가 '비전케어랩'에서 진행하는 전문화된 7단계 시력검사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정밀한 시 기능 및 시력 검사를 진행하고 눈 상태에 맞는 상품을 추천합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스마트폰 보급이 대중화되며 눈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는 요즘"이라며 "방송되는 다비치안경을 통해 눈 건강관리에 집중해 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습니다.
 
홈앤쇼핑은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를 론칭한다. (사진=홈앤쇼핑)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