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은 기존 '나100%' 우유와 더불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흰 우유 프리미엄 제품군을 확대·출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는 서울우유가 고품질의 국산 원유, 신선도를 내세워 우유 시장 내 절대강자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취지입니다. 서울우유는 꾸준히 흰 우유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설 방침입니다.
특히 건강한 식품 섭취와 식습관을 유지가 중요하다는 인식이 확대되면서 서울우유는 올해 초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차별화된 단백질 우유인 '프로틴 우유'를 출시했습니다. 프로틴 우유는 기존 단백질 특유의 텁텁한 맛을 최소화하고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신제품 프로틴 우유는 우유 한 팩에 다양한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900mL 한 팩에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5g을 담은 고단백 우유입니다.
근육 건강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3종인 BCAA(Branched-Chain Amino Acid) 1만1250mg, 칼슘 1800mg, 비타민D3 22.5μg, 식이섬유 13.5g 및 단백질 이용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7종 등을 모두 함유하고 있습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서울우유는 유제품 전문 기업으로서 가장 잘하는 것에 집중하는 확실한 1등 전략을 구사하기 위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최고의 우유 품질을 생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국산 원유를 활용해 제품의 신선도와 차별성을 부각한 프리미엄 우유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더 건강하고 맛있는 우유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서울우유 프로틴 우유는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외 대형할인점, 일반 유통점, 백화점 등의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AD
(자료=서울우유협동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