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모바일온누리상품권, 비플페이·온누리페이서 10% 할인구매
입력 : 2023-09-22 오후 4:20:33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비즈플레이가 지난 21일부터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재판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비즈플레이는 지난 8월 중소벤처기업부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모바일온누리상품권 발행 및 운영 대행사로 선정돼 시스템 이관 및 새 플랫폼 마련 등의 준비를 마쳤습니다.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스마트폰에서 상품권을 10% 할인 받아 구매하고, 전통시장의 가맹점 QR을 인식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입니다.
 
전통시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가맹점 사용 제한이 있지만 올해 3월 기준 하루 312억원이 판매됐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이미지=비즈플레이)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비즈플레이의 '비플페이앱'과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전용 앱인 '온누리페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특별할인 판매 기간인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인당 월 180만원 한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즈플레이 관계자는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소상공인 그리고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상생 소비 생태계"라며 "앞으로 선물하기, 기업 구매, 온라인 결제하기 등 편리한 서비스 오픈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