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이뮤니스바이오, 슈퍼모델 아름회와 사회 취약층 지원 MOU 체결
입력 : 2023-10-19 오전 11:06:02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이뮤니스바이오가 (사)슈퍼모델 아름회와 함께 '세포배양액 화장품 휴셀 판매를 통한 사회취약층 지원'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담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뮤니스바이오는 이번 협약을 통해 △휴셀을 이용한 제품개발 △제품판매 △사회취약층 공동기부 등의 활동을 진행합니다. 
 
이뮤니스바이오가 출시하는 휴셀 화장품은 회사가 생산하는 세포배양액을 주 원료로 해 인체에 무해하고 피부면역에 최적화되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국제성모병원 연구진과 공동개발하고 슈퍼모델 아름회에서 인증한 세포배양액 전문 화장품입니다.  
 
슈퍼모델 아름회는 슈퍼모델 수상자 모임으로 회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으며, 미혼모, 중증 장애아동,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을 중심으로 지원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뮤니스바이오는 회사가 소재한 인천 서구의 아동 140여 명과 결연을 맺고 4년여에 걸쳐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2023년 올해에만 80여명의 아동에게 48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강정화 이뮤니스바이오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개발 중인 휴셀 화장품을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됐고 인체에 무해하고 피부면역 회복이라는 화장품 본연의 기능을 강조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감사하다"며 "꾸준히 고객의 소리와 니즈를 듣고 피부면역 회복에 최선을 다하는 제품을 계속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뮤니스바이오가 (사)슈퍼모델 아름회와 함께 '세포배양액 화장품 휴셀 판매를 통한 사회취약층 지원'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담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진=이뮤니스바이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