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알바몬, 겨울 아르바이트 시즌 특화 채용관 오픈
입력 : 2023-11-27 오후 3:21:12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알바몬이 겨울 시즌 인기 아르바이트 자리를 소개하는 '겨울·스키장·관공서 알바 채용관' 등 3개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알바몬은 겨울 시즌 늘어나는 아르바이트 수요에 발맞춰 총 3개의 채용관을 마련했습니다. 먼저 겨울 알바 채용관에서는 △커피전문점 △인터넷쇼핑몰 △입출고·물류 △영화관·공연장 △사무직 아르바이트 등 인기 업종의 3개월 미만 단기 공고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겨울 시즌 스키장 알바를 한 데 모은 '스키장 알바 채용관'도 오픈했습니다. 해당 채용관에서는 이달 말부터 개장된 △용평리조트 △비발디파크 △휘닉스파크 △엘리시안강촌 등 전국의 주요 스키장의 채용 공고를 제공합니다. 모집 분야는 스키 및 보드 강사, 매표, 주차 안내, 고객 상담 등입니다.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관공서 알바 채용관'도 열립니다.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운영되는 전국의 여러 관공서 아르바이트 목록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구직자가 직접 각 지역별 채용공고를 분류해 볼 수 있어 편리함도 높였다는 설명입니다.
 
겨울 알바, 스키장 알바 채용관은 2024년 2월 29일까지 운영하며, 관공서 알바 채용관은 내년 1월까지 운영됩니다. 알바몬은 각 채용관의 아르바이트 관련 정보를 상시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알바몬이 겨울 시즌 인기 아르바이트 자리를 소개하는 '겨울·스키장·관공서 알바 채용관' 등 3개 채용관을 운영한다. (이미지=알바몬)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