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NS홈쇼핑, 분당구 저소득 가정 청소년 위해 장학금 전달
중고등학교 3학년 저소득층 학생 대상으로 장학금 지급
입력 : 2023-12-26 오후 4:28:36
[뉴스토마토 이지유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22일 성남시 분당구와 관내 청소년에게 3년간 장학금을 후원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날 협약식은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 이상근 이사와 주광호 분당구청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는데요.
 
이상근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 이사(왼쪽부터), 주광호 성남시 분당구청장.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업무협약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 청소년 중에서도 학비 지출이 증가하는 시기의 중고등학교3학년 재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분당구에 뜻을 전했습니다.
 
NS홈쇼핑이 기부한 장학금은 분당구 지역 저소득 가정의 중학생 3학년, 고등학교 3학년 200명에게 연간 5000만원씩 3년간 지급될 예정입니다.
 
공동모금회를 통해 선정된 장학금 지급 대상자는 총 600명으로 3년간 총 1억5000만원이 전달되는데요. 이번 업무 협약은 NS홈쇼핑이 2017년 분당구청에 기부한 장학금이 어려운 형편의 청소년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었다고 판단해 다시금 분당구에 장학금 전달을 약속하는 자리로 마련됐습니다.
 
NS홈쇼핑 관계자 "NS홈쇼핑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어려운 형편의 분당구청 관내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장학금 전달을 이어갈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지유 기자 emailgpt12@etomato.com
이지유 기자
SNS 계정 : 메일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