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신세계까사가 자사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 '굳페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사진=신세계까사)
굳페이는 굳닷컴에서 상품 구매 시 미리 등록한 카드로 자동 결제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굳페이는 한 번의 본인 인증만으로 여러 카드 등록이 가능해 카드 즉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 혜택이 유리한 카드를 골라 결제할 수 있습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6자리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빠르게 결제를 완료할 수 있으며, 5만원 미만의 소액 결제는 비밀번호 입력 없이 원클릭으로 결제가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신세계까사는 굳페이 도입을 기념해 오는 2월29일까지 굳닷컴 회원,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 SNS 간편 회원을 대상으로 '굳페이 즉시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기간 내 신한·BC·NH·국민·롯데·삼성·하나(외환)·현대·우리 등 주요 9개 카드사의 카드를 등록해 굳페이로 15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와 동시에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신세계까사만의 독자적인 온라인 간편 결제 시스템을 구축해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굳페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쇼핑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와 굳닷컴·까사미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들을 지속 확대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