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하나투어(039130)가 소셜 러닝 플랫폼 '러너블'과 SIT(Special Interest Travel) 상품 공동 기획 및 판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번 파트너십 제휴를 통해 양사는 △레포츠 상품 및 테마 상품 공동 기획 △양사 회원 대상 테마 상품 홍보·판매 △제휴사 회원 고객을 위한 상품 기획 및 판매 활성화 △회원 및 임직원 대상 일반 여행서비스 제공 △해외참가자 유치 상품 기획·홍보 등에서 상호 협력해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입니다.
하나투어는 러너블과 함께 '사이판 마라톤 2024 5일'을 선보였습니다. 현재 러너블 앱에서 판매 중인 이 상품은 마라톤에 참가하고 사이판도 관광하는 일정으로, 하얏트 리젠시의 오션뷰 객실에서 숙박합니다.
양사는 이 상품을 시작으로 세계 각국의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고 유명 코스를 달리는 런트립(Run Trip)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대훈 하나투어 온라인본부장은 "최근 SIT 상품에 대한 인기가 증가하면서 남녀노소 러너들을 겨냥한 런트립 상품을 공동 기획하고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라며 "상호 협력으로 발생하는 시너지로 양사 회원들이 러닝과 여행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대훈 하나투어 온라인본부장(왼쪽)과 러너블 류영호 대표(오른쪽)가 파트너십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투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