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골프존 직영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가 본격적인 필드 시즌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레슨을 통해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도록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사진=골프존)
레슨 세일 페스타는 13일부터 오는 3월24일까지 GDR아카데미 전국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GDR아카데미 최초로 레슨 할인을 포함했습니다. 패키지 상품 이용 기간은 100일로, 한 주에 진행하는 레슨 횟수에 따라 마일드 팩, 하드 팩 2종으로 출시됐습니다. 마일드 팩은 주 2회 레슨 진행으로 총 30회, 하드 팩은 주 3회 레슨 진행으로 총 40회로 구성됐습니다. 기존 상품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이 적용된 패키지입니다.
레슨 세일 페스타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총 4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쿠폰도 지급합니다.
안웅기 GDR아카데미 상무는 "본격적인 필드 시즌인 3월을 앞두고, 골퍼들이 부담 없이 골프레슨으로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 필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GDR의 우수성과 골프연습 및 체계적인 레슨의 노하우를 보유한 GDR아카데미에서 누구나 효과적으로 연습하고 실력 향상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연습 환경과 커리큘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향상하고 골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