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골프존(215000)이 봄을 맞아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주간 골프존 실력등급 학·까치·참새 회원을 대상으로 '우리끼리 운동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이미지=골프존)
우리끼리 운동 이벤트는 봄철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에 스크린골프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코스의 라운드를 간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벤트는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학·까치·참새 등급 회원이라면 투비전, 투비전NX 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스트로크 모드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선 라운드 지원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는 11일과 18일 오전 10시 골프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됩니다. 주차별 선착순 3000명에게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모바일이용권을 제공하며 선착순 1인 1매 한정입니다. 1차, 2차 중복 수령은 가능합니다.
파(PAR) 이어달리기 이벤트에서는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에서 △신원CC-솔로몬·에벤에셀 △세종에머슨 CC-LAKES·VALLEY △골프존카운티 오라-EAST·WEST △해비치 제주-LAKE·VALLEY 등 10개의 이벤트 코스 라운드를 진행하고 실력등급 별 연속 파 달성 시 랜덤 경품을 증정합니다.
참새 등급 회원이 2연속 파를 기록하고 까치·학 등급 회원이 3연속 파를 성공하면 100%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품은 부쉬넬 TOUR V6 거리측정기, 캘러웨이 슈퍼소프트23 볼 1더즌, 교촌 치킨쿠폰, 골프존파크 1000원 이용권 등으로, 골프존 앱 선물상자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출석 라운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주차별로 2일 이벤트에 출석해 18홀을 완료하면 1·2주차 각각 250만원의 상금을 당첨자 수로 나눠 지급합니다. 1일 출석은 이벤트 코스 1라운드 18홀 완료를 기준으로 하며 상금은 환급형 마일리지로 지급됩니다. 1·2주차 중복 시상이 가능합니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골프라운드 시즌을 맞아 골프존파크에서도 더욱 재미있게 골프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