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비즈니스 공간을 위한 카페 가구 할인 행사를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미지=이케아코리아)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의 비즈니스 고객 대상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에게는 카페, 레스토랑, 휴게 공간 단장에 좋은 가구 제품 115종에 대해 20% 할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과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편하게 접어둘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은 순쇠(SUNDSÖ) 야외테이블, 다양한 각도로 회전이 가능해 그늘의 위치를 편하게 조정할 수 있는 세글라뢰(SEGLARÖ) 파라솔, 식재료나 사무용품, 상품이 잘 보이도록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오마르(OMAR) 선반 유닛, 널빤지 모양의 오크 상단으로 제작돼 여러 손님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 뫼켈뷔(MÖCKELBY) 테이블 등이 준비됐습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카페와 레스토랑, 휴게 공간에서 공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케아의 비즈니스 퍼니싱 솔루션과 함께 편리한 비즈니스 공간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케아 코리아는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이케아 포 비즈니스'를 통해 비즈니스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에게는 특별가, 무료 온라인 교육, 임직원 여행 상품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되며,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공간 활용, 가구 배치 등 비즈니스 공간을 위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